본문 바로가기

임팩트스토리/재능나눔 이야기

[서초재능허브]봄의 꽃도 활짝~ 임원진 분들도 활짝~

안녕하세요. 2월 첫 임원진 간담회 이후 2개월이 지났는데 어느새 봄 내음이 활짝 납니다.

 

그래서 그런지 오늘 참여해주신 임원진 단장님들도 봄내음이 활짝 나는데요. 싱그러운 서초전문봉사단 제2차 임원진 간담회 이야기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오늘도 김명자 총단장님을 비롯한 국혜숙 고문님, 각 분야별 단장님이 모여서 서로 인사를 나누고 있습니다.

오늘도 몇몇 단장님들의 위촉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김명자 간사님이 총단장님으로 위촉된 건으로 새로운 간사님을 임명했는데 논의 끝에 이문혜(외교부영사과안내봉사단 총무) 사회상담 분야 단장님이 새로운 간사님으로 위촉되었습니다. 더불어 기능 분야 콩알봉사단 신규 콩장님으로 선출되신 정민주 콩장님도 기능 분야 단장으로 위촉식을 진행했습니다.

새롭게 임명된 이문혜 간사님과 찰칵~!

신규 기능분야 단장님인 정민주 콩알봉사단 콩장님과도 찰칵~!

이어서 센터의 1분기 활동을 공유하고 산불피해지역 '마을 가드닝' 활동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습니다. 논의 된 내용을 토대로 차후 해당 지역과 연계되어서 활동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마지막으로 기념 사진 찰칵! 김명자 총단장님이 캠프장으로도 활동하시는 반포4동에서 만든 친환경 손수건을 모든 임원진 분들에게 선물로 주셨습니다.

 

혹시 친환경 손수건 만드는 법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바로 밑에 있는 링크를 클릭클릭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gpjPBSLDd7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