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립니다/이달의 소식

[착한안테나]서초구민들의 축제 서초구민체육대회를 가다

봄 비 내리던 4월 19일 서초구민들의 축제 서초구민체육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위드코로나로 회복의 시기가 도래하며 서초구민체육대회도 다시 열리게 되었는데요, 

3년만에 다시 돌아온 서초구민체육대회 현장! 함께 만나보실까요?

 

비가 오는 아침이었지만 식전 행사부터 마무리까지 빠짐 없이 진행되었습니다.

식전행사에는 서초구자원봉사센터 소속 봉사단체인 서초구태권도시범단이 멋찐 태권도 시범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기쁜 현장에 착한안테나가 빠질 수 없겠지요?

서초구자원봉사센터 알리미로써 역할을 다하기 위해 포토부스와 커피박 키링 만들기 부스를 운영했답니다.

비오는 날 어린이들이 줄을 서며 기다렸던 커피박 키링 만들기 현장!

행사를 준비하기 전 커피박과 밀가루 소금물을 반죽하여 착한안테나가 직접 커피박 키링을 만들었답니다.

서초구자원봉사센터를 소개하고 업사이클링의 의미와 커피박 키링이 업사이클링 되는 과정을 설명 한 뒤 아이들의 채색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설명을 듣는 어린이들이 초롱초롱한 눈빛에 안테나들도 신이나서 활동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포토 부스입니다. 서초구자원봉사센터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폴라로이드, 인생네컷 등 다양한 추억을 남기게 해주는 부스로 운영되었습니다.

비가 오는 날에도 많은 구민들이 참여하여 각양 각색의 추억을 담아 갔습니다.

 

 

반대편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페이스페인팅 부스가 운영되었습니다.

페이스페인팅 부스에서는 어린이들 한명한명에 맟추어 그림을 그려주는 프로패셔널한 작업이 이루어졌는데요, 

참여한 어린이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현장이었습니다.

궂은 날씨였지만 오래간만에 진행되는 서초구민체육대회를 통해 많은 구민들을 만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