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팩트스토리/재능나눔 이야기

[인큐베이팅봉사단]토끼의 해, 새해부터 깡총! 2023년 신년 간담회!

안녕하세요. 2023년은 무슨 해? 토끼의 해죠!

저희 서초의 자랑, 민관협력 인큐베이팅봉사단은 새해부터 깡총깡총 뛰면서 각 봉사단별로 신년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각 봉사단이 신년 간담회를 어떻게 진행했는지 한 번 보실까요?

 

먼저 중앙노인종합복지관 안내봉사단 신년회 및 1월 월례회의 입니다. 이성희 서초구립 중앙노인종합복지관 관장님이 참여하셔서 신년 인사를 해 주셨습니다.

 

이어서 김유미 서초구자원봉사센터 센터장님이 신년 인사를 해 주시고 신년회 및 1월 월례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격한 이용자분들의 반응으로 상처 받으신 봉사자분들이 많으신데 존엄의 가치를 다시 알려드리면서 현장에서 활동할 때에도 그 가치를 잃지 말아달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간담회 이후 즐거운 식사 자리! 올해에도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

 

이어서 서울가정법원 안내봉사단 신년 간담회입니다. 전년도까지 단장 활동을 하시고 2002년부터 21년간 봉사의 현장을 달려오신 여한명 전 단장님이 여든이 넘은 나이로 인해 이제 봉사활동의 여정을 마치신다고 합니다.

이에 슬프지만 작별의 시간을 가지고 센터에서 감사장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이어서 신규 단장 선출을 진행했습니다. 제8대 단장님 활동을 역임하신 김정수 단장님이 다시 한 번 단장님 역할을 맡게 되셨습니다. 총무님은 김정수 단장님의 지명에 따라 최만준 봉사자 분이 신임 총무님이 되셨습니다.

모두들 밝게 찰칵! 올 한 해 더욱 더 많은 활동을 기대하고 저희도 선생님들의 노고를 인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어서 서울중앙지방검찰청 안내봉사단의 신년 간담회입니다. 검찰청 내 아라홀에서 식사 이후 회의를 진행했습니다. 정례 회의를 진행해서 1월부터 힘찬 시작을 진행했습니다.

 

국립국악원 토요국악동화 안내 봉사단도 2월부터 힘차게 점프합니다.

 

인큐베이팅 봉사단 봉사자분들 모두 사랑하고 올해에도 화이팅하시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