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팩트스토리/지금, 마을이야기

[캠프]서초4동 어린이그림그리기 대회

 

지난 15, 서초동에서 <21회 서초4동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서초구에 위치한 명달 근린공원에서 어린이와 부모 및 조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이날은 올해 개소된 서초4동자원봉사캠프의 첫 활동으로 풍선나눔부스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풍선과 현수막으로 장식된 야외 무대 주변으로 아이들이 한껏 기대하며 앉아있습니다.

 

 

곧 시작된 무대에서는 사회자가 나와 행사를 소개하고, 내빈 인사와 국민의례가 있었습니다.

 

 

무대 주변 부스에는 정말 많은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페이스 페인팅부터 비석치기, 목소리왕 뽑기, 오자미던지기, 노랑색을 찾아라 등등 다양한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가득했습니다. 

 

 

페이스페인팅 부스의 인기도 엄청났는데요. 안테나도 직접 페이스페인팅을 받아봤습니다.

오늘 페이스페인팅 봉사를 위해 힘써주신 서초구자원봉사센터  ' 페이스페인팅 봉사단' 분들도 한 컷! 

 

 

곧이어 진행된 가위바위보 게임에선 열렬한 참여 덕에 무대 앞쪽까지 나온 어린이들의 열정을 볼 수 있었는데요. 가위바위보에서 이긴 최후의 어린이에게는 풍성한 상품이 증정되었습니다 ★

 

 

여러 컨텐츠들 가운데도 가장 눈에 띄는 한 부스! 바로 서초4동 자원봉사캠프 부스입니다.:)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끝이 보이지 않는 행렬이 가득한데요. 피카츄 모양의 풍선과 라인프렌즈 캐릭터 풍선 팔찌의 인기로,

시작 전부터 많은 어린이들이 보호자의 손을 잡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풍선은 자원봉사자분들이 직접 하나하나 공기를 불어넣어서 완성해주셨답니다 :)

(보기만 해도 팔이 떨리는...)

 

 

드디어 시작된 서초4동 캠프의 풍선 드림부스!

줄을 맞춰 한 어린이씩 풍선을 받아갑니다. 뜨거운 관심으로 피카츄 풍선은 금방 마감됐는데요.

라인프렌즈 캐릭터 풍선 팔찌까지 배부 완료!!!!!!!

 

 

햇볕 쨍쨍한 날씨에 고생해주신 봉사자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모든 컨텐츠를 다 즐긴 어린이들은 각자 가족들의 돗자리로 가 본격적으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공원을 배경으로 그리는 어린이들이 많았는데요. 파릇파릇한 풀과 화창한 하늘을 개성 넘치게 그려냅니다.

 

오늘 풍선 나눔을 진행해주신 한성봉 서초4동 자원봉사캠프장님과 이야기를 나눠보았습니다.

 

 

아이들의 그림그리기 행사가 있다고 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풍선을 나눠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캠프에서 기획회의를 거쳐 행사에 참여하고 나누게 되었습니다.

사실, 처음 해보는 행사라 잘 할 수 있을까 걱정도 있었어요.
하지만 많은 캠프원들이 참여해주셨고, 서초구자원봉사센터에서도 협력을 잘 해주셔서
정말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었어요.

앞으로 더 많은 종류의 자원봉사활동을 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이전부터 많은 단체에서 봉사를 해오신 서초4동 한성봉 캠프장님!

앞으로도 회의를 통해 여러 종류의 봉사활동을 계획하신다고 하는데요.

서초4동 자원봉사캠프의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하겠습니다.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그림도 그리고, 다양한 컨텐츠에 참여해 상품까지 다양하게 수령하며 최고의 시간을 보낸 아이들과 가족들 모두에게 행복했던 순간으로 추억되길 바랍니다.

 

 

[착한안테나 11기 문그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