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팩트스토리/기업V 이야기

아이튼튼 봉사활동! 기아자동차 직원분들과 함께!

서초구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하는 "아이튼튼 봉사활동"

우리 서초구의 어린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국공립 어린이집의 위생관리와 질병을 예방하는 건강지원 봉사활동입니다.

 

어린이집 교실과 화장실 구석구석을 청소하고, 아이들의 학습교구 및 놀이교구(장난감)를 소독하는 활동이 주요내용이고,

이러한 활동을 통해 아이들은 보다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접할 수 있답니다.

지난 6월 30일(토) 기아자동차 해외서비스실 직원분들이 남태령어린이집으로 자원봉사활동을 해주셨답니다.

 

기업 및 단체 자원봉사활동을 하고 싶으셨던 분들은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아이튼튼 봉사활동"은 프로젝트 리더분들의 주도로 진행이 된답니다.

프로젝트 리더는 서초구자원봉사센터 소속 전문봉사단으로 봉사자들이 보다 원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인솔 및 지도해주는 현장 가이드입니다.

 

봉사자 OT 시간입니다! 프로젝트 리더의 일정 소개 및 역할 분담, 활동 유의사항을 듣고 있군요.

 

 

다음에는 어린이집 교실과 화장실, 아이들의 교육 및 놀이교구 소독하는 팀으로 나누어 활동을 했는데요

지금부터 기아자동차 해외서비스실 직원분들의 아름다운 옆모습과 뒷모습을 살펴보시겠습니다.

(다들 너무 열심히 활동해주셨던지라 사진이 죄다 뒷모습 밖에 없네요. )

 

 

"아이튼튼 봉사활동"은 청소 및 소독작업이기 때문에 모두 편한 옷차림 또한 준비사항이랍니다.

주말을 기점으로 싹- 달라진 어린이집에 깜짝 놀랄 어린이 친구들의 얼굴이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함께 땀흘린 기아자동차 해외서비스실 자원봉사자분들과 단체사진!

 

 

열심히 활동해주신 기아자동차 해외서비스실 자원봉사자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