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팩트스토리/재능나눔 이야기

[풀뿌리봉사단]양재천이 흔들리도록 소리 질러~~~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꽃들이 만발한 양재천에 오늘 구민들의 바운스를 쿵쿵 뛰게 할 멋진 문화공연 봉사단이 버스킹을 한다고 해서 찾아봤습니다. 지금부터 소리 지를 준비 됐↗습니까~↗
 

방역지침 완화 이후 많이들 야외로 나오시는 요즘입니다. 이런 좋은 시기에 구민들을 위해 글로리사랑나눔재단의 후원과 저희 센터의 협력을 바탕으로 반포자이앙상블(리더 이정미)에서 구민들에게 음악으로 행복을 전해주는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반포자이앙상블은 끼와 재능을 함께 나누는 서초전문봉사단의 문화공연 봉사단으로 서초구 관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문화공연 활동과 더불어 서초전문봉사단의 임원진으로서 다양한 분야의 봉사단들을 이끌고 있는 리더 봉사단입니다!

 

공연에 앞서서 음향 및 장비를 세팅하고 있습니다. 여러 구민들이 이용하는 양재천이다 보니 안전을 최우선시 하면서 세팅을 진행했습니다.

 

리허설 이후 본격적으로 공연을 시작했습니다. 1,2부 나눠서 진행했는데 1부는 트롯 리믹스와 올드 팝으로 공연을 진행했습니다. 익숙한 멜로디가 들리니 지나가던 구민들이 가만히 계실 수 없겠죠?

 

신나는 사운드를 듣고 그냥 지나가실 수 없죠? 많은 구민들이 지나가시다가 흥겨운 사운드에 많이들 앉아서 함께 해주셨습니다. 이제 더 많은 구민들이 공연을 요청하고 또 공연을 보고 듣고 하고 싶으실텐데 서초전문봉사단의 문화공연 봉사단들이 다양하게 준비를 하고 있으니 앞으로 많이 기대해주세요~!

 

이어서 2부는 7080 및 인디 밴드 곡으로 진행했습니다. 생각보다 젊은 스타일의 곡들도 많이 연주되어서 젊은 분들이 더 많은 관심을 가지는 모습이었습니다. 밴드 사운드가 모든 분들을 쿵↗쾅↗쿵↗쾅↗ 뛰게 하는 매력적인 사운드죠.

많은 분들과 함께 음악으로 이야기를 하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오늘 멋진 공연을 펼친 반포자이앙상블입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죠? 그 어느 봉사단보다 열정적이고 멋진 사운드로 앞으로도 서초구 내에서 다양한 활약 기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