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팩트스토리/재능나눔 이야기

[인큐베이팅봉사단]중앙노인종합복지관 안내봉사단 첫 돌잔치!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중앙노인종합복지관 안내봉사단~

 

생일 축하합니다!!!

 

작년 5월 4일 기억나시나요? 서초구 최초의 복지기관 인큐베이팅봉사단인 중앙노인종합복지관 안내봉사단 발대가 어느새 1주년이 되었습니다.

 

첫 돌에는 돌잡이도 하고 많은 분들이 축하하는 것처럼 이번 중앙노인종합복지관 1주년 기념 행사에도 많은 분들이 축하하러 모였습니다.

 

첫 돌잔치~ 함께 보시죠~!

 

따뜻한 봉사활동 1주년입니다. 안복희 단장님을 비롯한 20명의 봉사자분들 그동안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_^

 

1주년 기념 및 5월 월례회의에 시작을 알리는 안복희 단장님입니다. 1주년을 기념해서 많은 분들이 모이셨습니다.

기존의 건물 공간이 아닌 탁 트인 테라스에서 기념 회의를 진행했는데요.

1주년을 축하해주는 것처럼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서초구립 중앙노인종합복지관 이성희 관장님의 축하 말씀이 있었습니다.

민관협력을 넘어 지역 내 복지기관에서도 협력해서 함께 하도록 이끌어주시는 저희 봉사단의 최고의 파트너이십니다.

 

이어서 서초구자원봉사센터 김유미 센터장님의 축하 말씀이 있었습니다.

작년 중앙노인종합복지관 안내봉사단 발대에 앞장서서 활동해주신 김유미 센터장님은 올해는 센터장님의 위치에서 봉사단 분들을 축하하고 응원해주셨습니다.

 

이어서 서초구립 중앙노인종합복지관의 소리새 오카리나 공연단이 1주년 기념을 위해 멋진 연주를 선보였습니다.

 

좋은 연주를 들었으니 답가도 해야겠죠? 중앙노인종합복지관 안내봉사단의 재주꾼이신 임근석 봉사자님이 옛 향수를 부르는 멋진 하모니카 연주를 진행해주셨습니다.

 

사진을 보니 뭔가 특이한 점이 있지 않으신가요?

오늘 1주년 기념을 맞이해 드레스 코드로 블루 앤 화이트로 맞춰서 입었습니다.

오늘 날씨와 딱 어울리지 않나요? ^^

1년 간 맹활약을 하신 중앙노인종합복지관 안내봉사단에 다시 한 번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