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부터 1365 자원봉사포털의 성능개선 및 관리자의 업무환경 개선을 위한 고도화 사업 완료에 따라 새로운 시스템으로 운영되게 됩니다. 기존 프로그램의 서비스 중단 일정과 신규 시스템 오픈 일정을 공유합니다. 

자원봉사 관리자분들은 서비스 테스트 기간 동안 신규 시스템을 활용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관련 매뉴얼은 하단의 붙임파일을 클릭해주세요.  


1. 기존 서비스 중단 기간 : 2017. 1. 26() 18시 ~ 1. 31() 9시


2. 신규 시스템 오픈 : 2017. 1. 31() 09:00


3. 신규 시스템 테스트 : 2017. 1. 20() ~ 2017. 1. 25()

   ※ 테스트 방법 : 웹브라우저에서 아래의 IP를 입력하여 접속

    - 27.101.215.232/vols/main.do 혹은 27.101.215.233/vols/main.do

    - 등록되어 있는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후 매뉴얼(붙임)에 따라 테스트 진행


4. 시스템 활용 교육 : 2017. 2. 2() 14:00~16:00

    - 서초문화예술회관 B1 르네상스홀 (양재역 9번 출구, . 서초구민회관)

    - 신규 시스템 활용 교육으로 반드시 필참 바랍니다.  참가 신청 ☞ Tel. 02-573-9252




붙임5. 사용자 매뉴얼_수요처 관리자_V1.0.pdf


티스토리 툴바